네이버 영수증 리뷰

반응형

오늘 생활의 달인이라는 프로그램에서 24살 청년이 1억을 모았다는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1억이라는 금액을 20대 나이에 모을 수 있다니 정말 대단하다 생각했는데 보면서 느낀 건 생활습관에서 근검절약하는 습관이 몸에 배어 있더군요. 

 

다양한 방법으로 절약하는 모습을 보았는데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것이 네이버 영수증 리뷰가 있더라고요. 평소에 영수증을 그냥 버리곤 했는데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하면 영수증 하나에 50원을 적립해준다고 하네요.

 

사소한 것부터 시작해서 절약하는 습관을 들이기 위해  오늘부터 네이버 영수증 적립을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도 따라 해 보시면 좋겠네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 적립 방법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인증하면 월 최대 7,500원

1년 동안 90,000원 네이버 포인트 적립 가능

영수증 한건당 포인트 50원/10원 적립

 

네이버 영수증 리뷰는 생각보다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처음 해보시는 분들도 있으셔서 아주 자세하게 네이버 영수증 리뷰하는 법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네이버 앱 상단 왼쪽에 보시면 아래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NA라는 아이콘이 보이는데요. 요기를 클릭합니다.

 

 

NA 메인화면에서 아래쪽으로 스크롤하면 영수증 찍고 리뷰 메뉴가 보입니다. 여기를 눌러주면

 

 

이렇게 팝업 창이 뜨는데요. 영수증 찍고 리뷰하기 부분을 눌러줍니다. 리뷰 작성을 위한 동의 선택 후 영수증 인증 리뷰하기를 눌러줍니다.

 

 

MY플레이스 화면에서 네 아이디 밑에 있는 영수증 인증 메뉴를 누르면 아래쪽에 Select File이라고 나오는데요. 여기서 카메라 또는 파일을 선택합니다. 저는 카메라 메뉴를 눌러 바로 영수증 리뷰를 진행했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 사진 찍는 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영수증이 글자가 잘 보이게 사진을 찍은 후 첨부만 하면 네이버 앱에서 인식 후 내 영수증에 있는 장소를 스캔합니다. 방문하신 장소 선택 화면에서 장소 선택 

 

 

장소 방문 인증 완료를 누릅니다. 간단하게 영수증에 대한 리뷰를 할 수 있는데요. 실제로 보면 많은 분들이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 참여를 하고 있더라고요. 저도 간단하게 리뷰란에 '굳'이라는 리뷰를 써봤습니다. 리뷰는 간단하게 쓰셔 됩니다;;

 

 

사진으로 자세히 설명해놨지만 실제로 해보시면 정말 간단하게 네이버 영수증 적립이 되는데요. 영수증 날짜는 상관이 없고 하루에 5건만 등록이 됩니다. 네이버 앱 알림에서 마이 플레스 장소 인증 포인트 50원 적립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냥 쓰고 버리는 영수증으로 돈이 생긴다니 진작에 왜 안 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위에서 설명드렸듯이 영수증 하나에 50원이라는 돈이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평소에 그냥 버렸던 영수증이 하나에 50원이 되고 하루에 250원 한 달에 7,500원 일 년이면 9만 원이 되니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속담이 생각이 나는 하루였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도 네이버 영수증 리뷰하시고 적은 금액이지만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해 보실 길 바랍니다. 꿀팁모아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라독 택틱스 사전예약  (0) 2022.03.05
삼쩜삼 환급 후기  (0) 2022.03.04
무주택 청년 월세 지원금  (0) 2022.03.04
자동차 검사 기간 조회 방법  (0) 2022.03.03
연꽃초 특이한 생일초 추천  (0) 2022.02.2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