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초 특이한 생일초 추천

반응형

연꽃초 특이한 생일초 추천드립니다!

 

요즘은 워낙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이 나오곤 하는데요. 얼마 전 나 혼자 산다 이은지 편에서 혼자 생일을 축하하면서 연꽃초를 사용하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티브이에 나오면 신기하기도 하고 너무 재밌어서 한 번은 꼭 사용해보곤 하는데 어디서 구매하는지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에서 연꽃초 구입하는 곳과 연꽃초 후기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연꽃초 구매하는 곳?

요즘 생일초로 연꽃초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워낙 많은데요. 오프라인에서는 다이소, 아트박스 같은 곳에서 판매를 하고 있다고는 하는데 직접 찾아가 보니 생각보다 연꽃초를 파는 곳이 많이 없더라고요. 아무래도 발품을 팔아야 하기 때문에 그냥 생일 전에 온라인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연꽃초 오프라인 구매처

 

온라인으로는 연꽃초 또는 생일 연꽃초 등으로 검색하면 다양한 구매처가 나옵니다. 요즘 워낙 핫한 아이템이라 그런지 가격도 1,500원정도로 저렴하게 팔고 있더라고요. 특별한 생일 초로 연꽃초를 구매하실 분들은 미리 주문해서 생일 초 준비하시면 되겠네요.

연꽃초 사용방법

연꽃초를 구매하셨다면 사용을 해야할텐데요. 연꽃초를 처음 사용해보신 분들은 어려울 수 있지만 실제로 사용하면 정말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꽃초 사용방법을 순서대로 말씀드리면

1. 연꽃 정중앙에 있는 심지에 불을 붙입니다.

2. 심지에 불을 붙이면 불꽃을 뿜으면서 꽃잎 초 전체에 불이 붙고 꽃이 피게 됩니다.

3. 생일 축하 음악이 시작되고 연꽃이 회전합니다.

4. 생일 축하해주세요^^

 

간단하게 연꽃초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실제로 제가 사용한 연꽃초 모습입니다. 특별한 생일 초 연꽃초 가격은 비싸지 않지만 특별한 날에 사용하면 너무 좋더라고요. 혹시라도 주변에 생일이 있는 분들에게 연꽃초 선물해주시면 정말 기쁠듯합니다.

 

 

마지막으로 연꽃초는 재사용하지는 못하고 초가 닮으면 꺼지게 되는데요. 초는 꺼지지만 생일 축하 노래는 계속된다는 거 잊지 마시고 생일 축하 노래를 무한으로 듣기 싫으신 분들은 과감하게 연꽃초를 해체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회전 멜로디 생일축하 연꽃초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는데요. 생각보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매번 똑같은 초를 사용하는 것보단 특별한 생일 축하에 어울리는 초인듯합니다. 특히 요즘 인기 템이니 2022년 생일파티를 준비하시는 분들은 미리 준비해두시면 특별한 생일이 될듯하네요. 

반응형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라독 택틱스 사전예약  (0) 2022.03.05
삼쩜삼 환급 후기  (0) 2022.03.04
무주택 청년 월세 지원금  (0) 2022.03.04
네이버 영수증 리뷰  (0) 2022.03.03
자동차 검사 기간 조회 방법  (0) 2022.03.0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