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팩스 보내는법

반응형

모바일 팩스 보내는법

 

요즘 분양 제출 서류를 준비하면서 문서를 팩스로 보내거나 받아야 할 때가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문서를 제출할 때 팩스로 보내달라고 하는 관공서가 참 많더라고요. 처음에는 문서를 출력해서 팩스를 어떻게 보내야 하나 참 고민을 했는데 생각보다 저의 고민이 간단하게 해결되었습니다.

 

바로 모바일 팩스 어플을 이용해 간단하게 팩스 문서 수신 및 발신이 가능하더라고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모바일 팩스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무료로 팩스 수신 및 발신이 가능하니 꼭 한번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팩스 어플 다운로드 방법

 

먼저 모바일 팩스 어플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아래 설명 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방법이며 아이폰에서도 같은 방법으로 다운로드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모바일 팩스로 검색 후 다운로드합니다.

 

 

모바일 팩스 어플을 다운로드 후 실행하면 접근 권한 안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연락처 및 전화 파일 액세스 허용을 눌러줍니다.

 

 

모바일 팩스 어플 권한 허용 후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회원가입은 간단하게 할 수 있는데요. 회원가입 동의 문서가 나오면 전체 동의를 누른 후 신규 가입을 해줍니다.

 

 

회원가입 후 내가 사용할 팩스번호를 선택합니다.

 

팩스 번호가 발급되면 팩스 발송 및 수신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간단한 모바일 팩스 어플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절차가 끝났는데요.

 

바로 모바일 팩스 어플에서 팩스 보내는 법 수신 방법까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모바일 팩스 메인화면입니다.

 

 

모바일 팩스 메인화면 왼쪽 메뉴부터 팩스 발송, 발송내역, 이벤트, 수신내역, 보관함 등 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모바일 팩스 발송을 하려면 팩스 발송 메뉴에 들어갑니다.

 

 

팩스 발송 메뉴에서 먼저 팩스를 보내려고 하는 곳의 팩스 번호를 입력해줍니다.

 

팩스 번호 입력 후 화면 중간에 있는 사진/문서 첨부를 눌러줍니다.

 

 

보내려는 팩스 문서를 사진을 찍어서 보내거나 내 핸드폰에 있는 문서를 선택하여 팩스 전송하면 됩니다. 보내려는 팩스 문서 선택 후

 

 

모바일 팩스 어플 아래쪽에 있는 팩스 발송 버튼을 눌러주면 팩스 전송이 됩니다. 이렇게 정말 간단하게 팩스 발송이 가능한데요. 팩스 수신은 더 간단합니다. 처음 회원가입 시 받았던 팩스 번호를 팩스 보내려는 상대방에게 알려 준후 수신내역에서 전송된 팩스 문서를 확인하면 됩니다.

 

내 팩스 번호는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아래 사진 참조)

 

 

이렇게 간단하게 모바일 팩스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부터 팩스 발송 수신 방법까지 자세히 설명드렸는데요. 사진으로 설명드렸지만 실제로 해보시면 정말 간단하게 따라 하실 수 있으니 꼭 모바일 팩스 어플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