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서 여수가는 버스 예약

반응형

 

 

대전에서 여수가는 버스 예약

 

얼마전 대전에서 여수 여행을 위해서 여수까지 가는 버스를 알아봤는데요. 생각보다 버스 노선도 별로 없고 예약하기도 참 힘들더라고요. 오늘은 대전에서 여수로 가는 버스 예약 방법에 대해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대전에서 여수가는 시외버스 편은 하루 한편으로 시간대가 제한적입니다. 그래서 대전에서 여수로 가기 위해서는 대전에서 광주시외버스 편을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시외버스터미널 예매 어플을 사용하여 검색한 결과입니다.

 

대전복합터미널에서 여수를 직행하는 시외버스는 하루 한번 있지만 시간대가 17:10 분 한대 밖에 운행하지 않습니다. (2020년12월07 기준)

 

 

대전에서 여수까지 가는 버스 예약 방법

 

위에서 설명드린것처럼 대전에서 여수까지 가는 직행 시외버스 시간대가 한대뿐이기 때문에 다른 경로를 이용하여 대전에서 여수까지 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대전에서 여수까지 가는 시외버스 추천 경로

 

1. 대전복합터미널에서 여수터미널 직행 버스 이용 

2.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광주종합터미널행 버스, 광주에서 여천시외버스 정류장 시외버스 이용

3. 유성금호고속터미널에서 광주종합터미널, 광주에서 여천시외버스 정류장 시외버스 이용

 

 

제가 추천드리는 경로는 바로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광주종합버스터미널 행 버스를 탄 다음

광주종합버스터미널에서 여천시외버스정류장 시외버스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대전 유성금호고속버스터미널이 집과 가까운신 분이라면 대전복합터미널을 이용하지 않고 유성 터미널에서 광주종합버스터미널 행 버스를 타신 후 여천시외버스를 타시면 단시간내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드린것처럼 대전에서 여수가는 버스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본인이 출발하려는 노선을 확인하신 후 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고속버스 시외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고속버스예매, 시외버스 예매 어플을 사용하시면 간단하게 핸드폰에서 버스 예약 후 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