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쩜삼 환급 후기

반응형

삼쩜삼 환급 후기 알아봐요.

어제 카톡을 하면서 갑자기 나왔던 삼쩜삼 어플인데요. 하도 광고가 많이 나와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삼쩜삼 환급신청 후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후기 보고 삼쩜삼으로 세금 환급을 받아 봤습니다. 삼쩜삼 환급 솔직 후기 아래에서 자세하게 설명드려볼게요.

 

삼쩜삼 환급 후기

 

먼저 간단하게 삼쩜삼 세금 환급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면 일년에 한번 시행하는 종합소득세 신고 과정에서 내가 놓친 세금을 찾아주는 서비스입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게 인증이 가능하고 어플하나로 내가 놓친 세금을 찾아준다고 하니 안해볼 수 없겠죠?

 

삼쩜삼 환급지원금

 

그럼 바로 삼쩜삼 환급을 신청해보겠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삼쩜삼 이라고 검색 후 어플을 설치합니다.

 

 

어플 설치 후 인증 화면이 나오는데요. 삼쩜삼 서비스는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복잡한 회원가입 절차 없이 바로 가입하여 세금 환급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편 인증 시 카카오 지급 인증 또는 패스 앱 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완료합니다. 

 

 

본인 인증이 끝나고 난 후 환급액 조회에 동의하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동의를 누르고 기다리면 내 정보를 분석해서 세금환금액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 화면에서는 최근 5년간 납부한 세금을 계산하고 내가 받을 수 있는 미수령 환급금이 있는지 조회합니다.

 

 

조회 결과 화면이 끝나고 나서 조회 결과 확인하기를 눌러주는데요. 조회시간이 생각보다 길지 않고 30초 정도로 생각보다 빠르게 내 환급 세금 조회를 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삼쩜삼 환급 연말정산

 

삼쩜삼 세금 환급 금액 조회 화면

 

아래 사진이 삼쩜삼 환금액 조회 화면인데요. 제 숨은 환급액은 2,055원으로 받을 수 있는 환금액이 생각보다 너무 적더라고요ㅜ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아무래도 직장인의 경우 연말 정산하기 때문에 특별히 돌려받을 수 있는 세금이 없는것 같습니다. 다만 개인 사업을 하시는 분이나 프리랜스 분들은 세금 환급금액을 많이 돌려 받으신 분들도 있다는 후기가 많더라고요. 

 

물론 돌려 받을 세금이 거의 없다시피 하지만 납부한 세금 중 돌려받을 금액을 확인하는 용도로 삼쩜삼 어플은 생각보다 괜찮은 어플인 것 같습니다.

 

삼쩜삼 환급액

 

숨은 세금 환급액을 돌려받으시려면 환급받고 싶어요를 누르고 환급 신청을 하시면 되는데요. 삼쩜삼 어플은 처음 사용해봤지만 생각보다 조회 방법도 간단하고 간단하게 환급금액 신청도 가능하니 혹시라도 나에게 돌려받을 세금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셔도 좋을 듯하네요.

 

지금까지 삼쩜삼 환급 후기를 적어봤는데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하트 공감 꾸욱 눌러주시고 꿀팁 모아 채널도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핫스팟 연결 방법  (0) 2022.03.07
팔라독 택틱스 사전예약  (0) 2022.03.05
무주택 청년 월세 지원금  (0) 2022.03.04
네이버 영수증 리뷰  (0) 2022.03.03
자동차 검사 기간 조회 방법  (0) 2022.03.0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